연습 랭크
100.00 X 1 = 100.00
사람이나 책으로부터 더 나은 방법을 습득


F 랭크
누적
dex :1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20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1.00 X 10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2.00 X 30 = 6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2.00 X 10 = 2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E 랭크
누적
AP :1 dex :2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dex :1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22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1.00 X 10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1.00 X 30 = 3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2.00 X 10 = 2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D 랭크
누적
AP :4 dex :3 CP :2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dex :1 CP :1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24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50 X 250 = 125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1.00 X 30 = 3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1.00 X 10 = 1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C 랭크
누적
AP :7 dex :4 CP :3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3 dex :1 CP :1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26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50 X 300 = 150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0.50 X 30 = 15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1.00 X 10 = 1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B 랭크
누적
AP :12 dex :5 CP :4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5 dex :1 CP :1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28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30 X 400 = 120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0.50 X 40 = 2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1.00 X 10 = 1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A 랭크
누적
AP :17 dex :6 CP :5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5 dex :1 CP :1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30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25 X 600 = 150.00
스킬을 성공시켰다
0.30 X 50 = 15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1.00 X 10 = 10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9 랭크
누적
AP :27 dex :7 CP :7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0 dex :1 CP :2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40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07 X 500 = 35.00
비슷한 급의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10 X 200 = 20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7 X 1500 = 105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30 X 30 = 9.00
서포트 샷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8 랭크
누적
AP :37 dex :8 CP :85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0 dex :1 CP :15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43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07 X 700 = 49.00
비슷한 급의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8 X 200 = 16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4 X 2500 = 10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20 X 30 = 6.00
강한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7 랭크
누적
AP :49 dex :9 CP :10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2 dex :1 CP :15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46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04 X 1000 = 40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7 X 200 = 14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3 X 3500 = 105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20 X 70 = 14.00
강한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6 랭크
누적
AP :61 dex :10 CP :115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2 dex :1 CP :15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49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.5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
0.03 X 1200 = 36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5 X 300 = 15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2 X 5000 = 10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20 X 60 = 12.00
강한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5 랭크
누적
AP :79 dex :11 CP :145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8 dex :1 CP :3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54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 5랭크부터는 다음 서포트 샷 스킬을 쓰기까지의 쿨타임이 줄어든다.
0.03 X 1500 = 45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5 X 300 = 15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2 X 5000 = 10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10 X 60 = 6.00
매우 강한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4 랭크
누적
AP :100 dex :13 CP :175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21 dex :2 CP :3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57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 5랭크부터는 다음 서포트 샷 스킬을 쓰기까지의 쿨타임이 줄어든다.
0.03 X 1500 = 45.00
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3 X 1200 = 36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1 X 8000 = 8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04 X 400 = 16.00
매우 강한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3 랭크
누적
AP :124 dex :15 CP :205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24 dex :2 CP :3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60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 5랭크부터는 다음 서포트 샷 스킬을 쓰기까지의 쿨타임이 줄어든다.
0.02 X 1500 = 30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3 X 1500 = 45.00
보스급의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1 X 8000 = 8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04 X 300 = 12.00
보스급의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2 랭크
누적
AP :151 dex :17 CP :235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7 dex :2 CP :3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63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1초

활 등의 원거리 무기를 들고 공격이 가능한 목표물을 왼쪽클릭 하면 공격할 수 있다. 첫번째 클릭으로 조준, 두번째 클릭으로 발사한다. 머리위에 뜨는 명중률을 보고 타이밍을 잡자. 공격 가능한 목표는 마우스 커서가 화살 모양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기억하자. 5랭크부터는 다음 서포트 샷 스킬을 쓰기까지의 쿨타임이 줄어든다.
0.01 X 1500 = 15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2 X 1700 = 34.00
보스급의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1 X 8000 = 8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03 X 150 = 4.50
보스급의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1 랭크
누적
AP :181 dex :20 CP :265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30 dex :3 CP :30

서포트 샷 이후 근접 공격 대미지 70% 추가
재사용 대기 시간 0.5초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 더 이상의 레벨은 없다. 1랭크에서는 다음 서포트 샷 스킬을 쓰기까지의 쿨타임이 크게 줄어든다.
0.01 X 1500 = 15.00
매우 강한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2 X 1700 = 34.00
보스급의 적에게 스킬을 성공
0.01 X 8000 = 80.00
적을 쓰러뜨리지 않는 서포트 샷 성공
0.03 X 150 = 4.50
보스급의 적에게 서포트 샷 크리티컬 히트 성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