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대미지 100%
기폭찰 1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15초
사정거리 7m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5.00 X 20 = 10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F 랭크
누적
AP :1 hp :1 str :1 CP :20
대미지 110%
기폭찰 1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15초
사정거리 7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2.50 X 50 = 125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1.50 X 20 = 3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E 랭크
누적
AP :3 hp :2 str :2 CP :25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2 hp :1 str :1 CP :5

대미지 110%
기폭찰 1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0초
사정거리 7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1.00 X 120 = 12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1.20 X 50 = 6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D 랭크
누적
AP :7 hp :3 str :3 CP :3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4 hp :1 str :1 CP :5

대미지 120%
기폭찰 2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0초
사정거리 7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50 X 20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1.00 X 50 = 5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C 랭크
누적
AP :13 hp :4 str :4 CP :35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6 hp :1 str :1 CP :5

대미지 120%
기폭찰 2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0초
사정거리 7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30 X 300 = 9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80 X 100 = 8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B 랭크
누적
AP :21 hp :5 str :5 CP :4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8 hp :1 str :1 CP :5

대미지 120%
기폭찰 2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5초
사정거리 8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20 X 400 = 8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40 X 150 = 6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A 랭크
누적
AP :30 hp :7 str :7 CP :45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9 hp :2 str :2 CP :5

대미지 140%
기폭찰 2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5초
사정거리 8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15 X 600 = 9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20 X 200 = 4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9 랭크
누적
AP :41 hp :8 str :8 CP :5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1 hp :1 str :1 CP :5

대미지 140%
기폭찰 3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25초
사정거리 8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10 X 900 = 9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20 X 300 = 6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8 랭크
누적
AP :53 hp :9 str :9 CP :6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2 hp :1 str :1 CP :10

대미지 140%
기폭찰 3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0초
사정거리 8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7 X 1200 = 8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15 X 500 = 75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7 랭크
누적
AP :66 hp :10 str :10 will :1 CP :7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3 hp :1 str :1 CP :10

대미지 160%
기폭찰 3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0초
사정거리 8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4 X 1600 = 6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12 X 600 = 72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6 랭크
누적
AP :79 hp :11 str :11 will :2 CP :8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3 hp :1 str :1 will :1 CP :10

대미지 160%
기폭찰 3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0초
사정거리 9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3 X 200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12 X 600 = 72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5 랭크
누적
AP :97 hp :14 str :14 will :3 CP :10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8 hp :3 str :3 will :1 CP :20

대미지 160%
기폭찰 4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5초
사정거리 9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24 X 250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10 X 700 = 7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4 랭크
누적
AP :115 hp :16 str :16 will :4 CP :11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18 hp :2 str :2 will :1 CP :10

대미지 180%
기폭찰 4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5초
사정거리 9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22 X 3000 = 66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085 X 800 = 68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3 랭크
누적
AP :137 hp :18 str :18 will :5 CP :12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22 hp :2 str :2 will :1 CP :10

대미지 180%
기폭찰 4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35초
사정거리 9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2 X 3200 = 6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075 X 900 = 67.5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2 랭크
누적
AP :160 hp :18 str :18 will :6 CP :14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3 hp :0 str :0 will :1 CP :20

대미지 180%
기폭찰 5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40초
사정거리 10m

기폭찰의 반응 범위와 적의 움직임을 잘 계산하여 함정을 설치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설치할 수 있는 기폭찰의 개수가 늘어난다.
0.017 X 3700 = 62.9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075 X 900 = 67.5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

1 랭크
누적
AP :188 hp :18 str :18 will :7 CP :16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8 hp :0 str :0 will :1 CP :20

대미지 200%
기폭찰 5개 설치 가능
기폭찰 유지 시간 40초
사정거리 10m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0.01 X 4000 = 4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
0.06 X 500 = 30.00
기폭찰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
0.075 X 800 = 60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