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스킬을 연습하는 단계
25.00 X 4 = 100.00
스킬을 사용 한다
80.00 X 1 = 8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F 랭크
누적
AP :5 hp :1
범위 반경 4m
전격 대미지 1~90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20.00 X 5 = 100.00
스킬을 사용 한다
60.00 X 1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E 랭크
누적
AP :11 hp :1 int :1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6 hp :0

범위 반경 4m
전격 대미지 1~100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15.00 X 8 = 120.00
스킬을 사용 한다
45.00 X 2 = 9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D 랭크
누적
AP :19 hp :2 int :1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8 hp :1 int :0

범위 반경 4.5m
전격 대미지 1~116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사용 한다
40.00 X 2 = 8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C 랭크
누적
AP :29 hp :3 int :1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10 hp :1 int :0

범위 반경 4.5m
전격 대미지 1~126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6.00 X 10 = 60.00
스킬을 사용 한다
8.00 X 5 = 40.00
적을 공격 한다
35.00 X 2 = 7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B 랭크
누적
AP :41 hp :3 int :2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12 hp :0 int :1

범위 반경 5m
전격 대미지 1~140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4.00 X 15 = 60.00
스킬을 사용 한다
6.00 X 8 = 48.00
적을 공격 한다
30.00 X 2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A 랭크
누적
AP :57 hp :4 int :2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16 hp :1 int :0

범위 반경 5m
전격 대미지 1~155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3.00 X 20 = 60.00
스킬을 사용 한다
4.00 X 10 = 40.00
적을 공격 한다
20.00 X 3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9 랭크
누적
AP :77 hp :6 int :3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20 hp :2 int :1

범위 반경 6m
전격 대미지 5~180
재사용 대기시간 감소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1.00 X 30 = 30.00
스킬을 사용 한다
2.00 X 15 = 30.00
적을 공격 한다
10.00 X 5 = 5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20.00 X 3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8 랭크
누적
AP :99 hp :8 int :4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22 hp :2 int :1

범위 반경 6m
전격 대미지 6~198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1.00 X 30 = 30.00
스킬을 사용 한다
2.00 X 15 = 30.00
적을 공격 한다
6.00 X 8 = 48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16.00 X 4 = 64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7 랭크
누적
AP :123 hp :10 int :5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24 hp :2 int :1

범위 반경 6.2m
전격 대미지 8~218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60 X 40 = 24.00
스킬을 사용 한다
1.00 X 25 = 25.00
적을 공격 한다
4.00 X 10 = 4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12.00 X 5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6 랭크
누적
AP :151 hp :12 int :7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28 hp :2 int :2

범위 반경 6.4m
전격 대미지 11~242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40 X 50 = 20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60 X 40 = 24.00
적을 공격 한다
1.00 X 25 = 25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2.00 X 18 = 36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10.00 X 6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5 랭크
누적
AP :181 hp :14 int :9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30 hp :2 int :2

범위 반경 6.7m
전격 대미지 13~268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20 X 75 = 15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40 X 50 = 20.00
적을 공격 한다
0.60 X 40 = 24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1.60 X 24 = 38.4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8.00 X 8 = 64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4 랭크
누적
AP :213 hp :17 int :11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32 hp :3 int :2

범위 반경 7m
전격 대미지 15~290
재사용 대기시간 감소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10 X 100 = 10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20 X 75 = 15.00
적을 공격 한다
0.40 X 50 = 20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1.00 X 30 = 3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6.00 X 10 = 6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3 랭크
누적
AP :247 hp :20 int :13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34 hp :3 int :2

범위 반경 7.2m
전격 대미지 18~320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05 X 200 = 10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10 X 150 = 15.00
적을 공격 한다
0.20 X 100 = 20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0.60 X 50 = 3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4.00 X 13 = 52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2 랭크
누적
AP :283 hp :25 int :16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36 hp :5 int :3

범위 반경 7.5m
전격 대미지 22~356

번개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려버린다.
근접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.
0.04 X 200 = 8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08 X 200 = 16.00
적을 공격 한다
0.16 X 150 = 24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0.40 X 750 = 30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3.00 X 15 = 45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


1 랭크
누적
AP :325 hp :35 int :21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42 hp :10 int :5

범위 반경 8m
전격 대미지 30~400
재사용 대기시간 감소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 더 이상의 레벨은 없다.
0.02 X 500 = 10.00
스킬을 사용 한다
0.04 X 250 = 10.00
적을 공격 한다
0.10 X 250 = 25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0.20 X 100 = 20.00
2명 이상의 적을 상대로 공격
2.00 X 25 = 50.00
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성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