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사정거리 7m
지속시간 3초
속박 가능 2명
5.00 X 2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

F 랭크
누적
AP :1 hp :1 str :1
사정거리 7m
지속시간 3초
속박 가능 2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3.00 X 50 = 15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

E 랭크
누적
AP :5 hp :2 str :2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4 hp :1 str :1

사정거리 7m
지속시간 3초
속박 가능 3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1.30 X 100 = 13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

D 랭크
누적
AP :11 hp :3 str :3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6 hp :1 str :1

사정거리 7m
지속시간 3.5초
속박 가능 3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70 X 200 = 14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7 hp :4 str :4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6 hp :1 str :1

사정거리 7m
지속시간 3.5초
속박 가능 3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50 X 300 = 15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

B 랭크
누적
AP :24 hp :5 str :5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7 hp :1 str :1

사정거리 8m
지속시간 3.5초
속박 가능 4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30 X 450 = 135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

A 랭크
누적
AP :31 hp :6 str :6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7 hp :1 str :1

사정거리 8m
지속시간 3.5초
속박 가능 4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15 X 500 = 75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2.00 X 35 = 70.00
3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9 랭크
누적
AP :42 hp :7 str :7 will :1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1 hp :1 str :1

사정거리 8m
지속시간 4초
속박 가능 4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15 X 600 = 9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1.50 X 40 = 60.00
3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8 랭크
누적
AP :55 hp :8 str :8 will :2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3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8m
지속시간 4초
속박 가능 4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10 X 900 = 9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1.00 X 60 = 60.00
3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7 랭크
누적
AP :71 hp :9 str :9 will :3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6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8m
지속시간 4초
속박 가능 5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10 X 1000 = 10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50 X 100 = 50.00
4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6 랭크
누적
AP :89 hp :10 str :10 will :4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8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9m
지속시간 4초
속박 가능 5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08 X 1500 = 12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50 X 200 = 100.00
4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5 랭크
누적
AP :110 hp :11 str :11 will :5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21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9m
지속시간 5초
속박 가능 5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05 X 2000 = 10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25 X 200 = 50.00
4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4 랭크
누적
AP :134 hp :12 str :12 will :6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24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9m
지속시간 5초
속박 가능 5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045 X 2500 = 112.5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15 X 400 = 60.00
4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3 랭크
누적
AP :161 hp :13 str :13 will :7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27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9m
지속시간 5초
속박 가능 6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045 X 3000 = 135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10 X 500 = 50.00
5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2 랭크
누적
AP :191 hp :14 str :14 will :8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30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10m
지속시간 5초
속박 가능 6명

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.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.
0.04 X 3500 = 14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10 X 500 = 50.00
5명 이상의 적을 속박


1 랭크
누적
AP :224 hp :15 str :15 will :9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33 hp :1 str :1 will :1

사정거리 10m
지속시간 5.5초
속박 가능 6명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0.035 X 4000 = 140.00
스킬 사용에 성공한다
0.05 X 600 = 30.00
6명 이상의 적을 속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