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5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3초
추가 경직 시간 0.1 초
100.00 X 1 = 100.00
퀘스트를 수행한다


F 랭크
누적
AP :1 CP :5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6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3초
추가 경직 시간 0.2 초

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
내면의 분노를 물리적으로 표출하는 것은 연습이 필요하다.
20.00 X 5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

E 랭크
누적
AP :3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2 CP :5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7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2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3.5초
추가 경직 시간 0.3 초

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
내면의 분노를 물리적으로 표출하는 것은 연습이 필요하다.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

D 랭크
누적
AP :6 CP :3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8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4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4초
추가 경직 시간 0.4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5.00 X 8 = 4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C 랭크
누적
AP :10 CP :5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4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9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6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4.5초
추가 경직 시간 0.5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6.00 X 15 = 90.00
스킬을 사용한다
5.00 X 10 = 5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B 랭크
누적
AP :15 CP :7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5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0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18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5초
추가 경직 시간 0.6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4.00 X 20 = 80.00
스킬을 사용한다
4.00 X 12 = 48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A 랭크
누적
AP :21 CP :9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6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1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2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5.5초
추가 경직 시간 0.7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3.00 X 30 = 90.00
스킬을 사용한다
4.00 X 14 = 56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1.60 X 6 = 9.60
2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9 랭크
누적
AP :31 will :1 CP :11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0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2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22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6초
추가 경직 시간 0.8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2.00 X 40 = 80.00
스킬을 사용한다
3.00 X 16 = 48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80 X 12 = 9.60
2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8 랭크
누적
AP :43 will :2 CP :13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2 will :1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3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24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6.5초
추가 경직 시간 0.9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1.00 X 60 = 60.00
스킬을 사용한다
3.00 X 20 = 6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80 X 12 = 9.60
3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7 랭크
누적
AP :57 will :3 CP :15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4 will :1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4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26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7초
추가 경직 시간 1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50 X 80 = 40.00
스킬을 사용한다
2.00 X 25 = 5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40 X 25 = 10.00
3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6 랭크
누적
AP :73 will :4 CP :17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6 will :1 CP :2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5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28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7.5초
추가 경직 시간 1.1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40 X 100 = 40.00
스킬을 사용한다
1.00 X 50 = 5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40 X 25 = 10.00
4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5 랭크
누적
AP :105 will :5 CP :20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32 will :1 CP :3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6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3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8초
추가 경직 시간 1.2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20 X 200 = 4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60 X 100 = 6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20 X 50 = 10.00
4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4 랭크
누적
AP :138 will :6 CP :23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33 will :1 CP :3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7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35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8.5초
추가 경직 시간 1.3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10 X 400 = 4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30 X 200 = 6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20 X 50 = 10.00
5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3 랭크
누적
AP :173 will :7 CP :26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35 will :1 CP :3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8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4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9초
추가 경직 시간 1.4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05 X 600 = 3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30 X 200 = 6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10 X 100 = 10.00
5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2 랭크
누적
AP :210 will :8 CP :29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37 will :1 CP :3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19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45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9.5초
추가 경직 시간 1.5 초

적에게 공격을 받는 위급한 순간에 사용해 보자.
분노를 터트려 우선적으로 제압할 수도 있다.
스킬을 통해 수적으로 우세한 적의 사기를 꺾어보자.
0.04 X 800 = 32.00
스킬을 사용한다
0.20 X 400 = 8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10 X 100 = 10.00
6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

1 랭크
누적
AP :250 will :9 CP :32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40 will :1 CP :30

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0% 로 공격
공격 거리 5m
레이지 임팩트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이 다음에 받는 공격이 근접 공격일 경우 대미지 50% 추가
근접 추가 피해 효과 지속시간 10초
추가 경직 시간 1.6 초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0.02 X 1000 = 2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20 X 500 = 100.00
스킬을 사용하여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
0.05 X 200 = 10.00
6명 이상의 적에게 영향을 준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