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누적
CP :4
자장가 연습단계
범위 내 적 3명을 2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5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100.00 X 1 = 100.00
스킬을 사용해 본다.


F 랭크
누적
sp :1 CP :4
범위 내 적 4명을 2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6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4.00 X 25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15.00 X 6 = 9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50.00 X 2 = 10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E 랭크
누적
AP :2 sp :2 CP :6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sp :1 CP :2

범위 내 적 4명을 2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7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3.00 X 35 = 105.00
보통 연주를 한다.
10.00 X 8 = 8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30.00 X 2 = 6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D 랭크
누적
AP :5 sp :3 CP :8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sp :1 CP :2

범위 내 적 4명을 3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8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2.00 X 50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8.00 X 10 = 8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20.00 X 4 = 8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C 랭크
누적
AP :8 sp :4 CP :1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3 sp :1 CP :2

범위 내 적 4명을 3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9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1.00 X 100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5.00 X 20 = 10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10.00 X 6 = 6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B 랭크
누적
AP :12 sp :5 CP :12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4 sp :1 CP :2

범위 내 적 5명을 4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0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80 X 125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4.00 X 26 = 104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8.00 X 8 = 64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A 랭크
누적
AP :17 sp :6 CP :14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5 sp :1 CP :2

범위 내 적 6명을 4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1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50 X 200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2.00 X 40 = 8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4.00 X 10 = 4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9 랭크
누적
AP :24 sp :7 CP :16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7 sp :1 CP :2

범위 내 적 7명을 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2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50 X 200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1.00 X 40 = 4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2.00 X 10 = 20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8 랭크
누적
AP :33 sp :8 CP :18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9 sp :1 CP :2

범위 내 적 8명을 5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3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40 X 250 = 10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75 X 50 = 37.5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1.50 X 15 = 22.5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7 랭크
누적
AP :44 sp :9 CP :2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1 sp :1 CP :2

범위 내 적 9명을 6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4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30 X 340 = 102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60 X 68 = 40.8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1.30 X 18 = 23.4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6 랭크
누적
AP :57 sp :10 CP :22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3 sp :1 CP :2

범위 내 적 10명을 6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6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20 X 450 = 9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50 X 90 = 45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1.00 X 25 = 25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5 랭크
누적
AP :72 sp :12 CP :24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5 sp :2 CP :2

범위 내 적 11명을 7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18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10 X 800 = 8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35 X 160 = 56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0.80 X 40 = 32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4 랭크
누적
AP :89 sp :14 CP :26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17 sp :2 CP :2

범위 내 적 12명을 7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20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08 X 1000 = 8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20 X 200 = 4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0.50 X 50 = 25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3 랭크
누적
AP :108 sp :16 CP :28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19 sp :2 CP :2

범위 내 적 13명을 8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23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06 X 1300 = 78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15 X 260 = 39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0.40 X 65 = 26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2 랭크
누적
AP :129 sp :19 CP :3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1 sp :3 CP :2

범위 내 적 14명을 8.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26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05 X 1600 = 80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10 X 320 = 32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0.30 X 80 = 24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


1 랭크
누적
AP :152 sp :22 CP :32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3 sp :3 CP :2

범위 내 적 15명을 9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
전투력이 동급일 시, 수면 확률이 75%
수면 상태의 적을 공격시 300 만큼 추가대미지

자장가를 연주한다. 주변 적들을 일정 확률로 수면 상태로 만든다. 수면 상태의 적이 깨어나기 전에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 악보를 왼손에 들고 있다면 그 곡을 연주하게 된다. 악기 연주 랭크가 상승할 수록 수면 성공률이 증가한다
0.03 X 2500 = 75.00
보통 연주를 한다.
0.10 X 500 = 50.00
훌륭한 연주를 한다.
0.20 X 125 = 25.00
신들린 연주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