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34%
50.00 X 2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20.00 X 5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F 랭크
누적
AP :3 sp :1 CP :2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36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50.00 X 2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20.00 X 5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E 랭크
누적
AP :7 sp :2 CP :5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4 sp :1 CP :3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38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5.00 X 20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1.00 X 100 = 10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D 랭크
누적
AP :11 sp :3 CP :1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4 sp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40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2.00 X 4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40 X 2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6 sp :3 int :1 CP :15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5 sp :0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42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80 X 1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20 X 4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B 랭크
누적
AP :21 sp :4 int :1 CP :2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5 sp :1 int :0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44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40 X 2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16 X 5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A 랭크
누적
AP :26 sp :5 int :1 CP :25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5 sp :1 int :0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46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20 X 4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08 X 1000 = 8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9 랭크
누적
AP :32 sp :5 int :2 CP :3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6 sp :0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50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10 X 4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50 X 100 = 5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10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8 랭크
누적
AP :38 sp :6 int :2 CP :35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6 sp :1 int :0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55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10 X 4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50 X 100 = 5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10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7 랭크
누적
AP :46 sp :7 int :2 CP :4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8 sp :1 int :0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60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10 X 4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볼트 마법으로 적을 공격 한다
0.50 X 100 = 5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1000 = 4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한다


6 랭크
누적
AP :54 sp :7 int :3 CP :45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8 sp :0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65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15 X 2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5 X 2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5 X 2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5 X 2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


5 랭크
누적
AP :69 sp :8 int :4 CP :5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5 sp :1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70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10 X 3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0 X 3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0 X 3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10 X 3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


4 랭크
누적
AP :86 sp :9 int :5 CP :55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17 sp :1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75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08 X 4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8 X 4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8 X 4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8 X 4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


3 랭크
누적
AP :105 sp :10 int :6 CP :6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19 sp :1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80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06 X 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6 X 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6 X 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6 X 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


2 랭크
누적
AP :127 sp :11 int :7 CP :65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2 sp :1 int :1 CP :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85%

이동 중에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자.
0.04 X 8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8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8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4 X 800 = 32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


1 랭크
누적
AP :155 sp :14 int :10 CP :8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8 sp :3 int :3 CP :15

마법 시전 중 이동 가능
이동 속도 10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 더 이상의 레벨은 없다.
0.02 X 1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이어볼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2 X 1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아이스 스피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2 X 1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썬더를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
0.02 X 1500 = 30.00
스킬 효과 상태에서 파티 힐링을 사용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