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% 대미지
4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5~20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

F 랭크
누적
AP :8 hp :1 CP :5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% 대미지
45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0~25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3.00 X 2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3.00 X 30 = 9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E 랭크
누적
AP :17 hp :2 will :1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9 hp :1 CP :5
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% 대미지
48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1~27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1.50 X 4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1.50 X 60 = 9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D 랭크
누적
AP :27 hp :3 will :1 CP :2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10 hp :1 will :0 CP :10
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0% 대미지
51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3~28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1.00 X 6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1.00 X 90 = 9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C 랭크
누적
AP :39 hp :5 will :2 CP :4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12 hp :2 will :1 CP :20
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0% 대미지
54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5~30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75 X 8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70 X 120 = 84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B 랭크
누적
AP :52 hp :6 will :2 CP :6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13 hp :1 will :0 CP :20
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5% 대미지
57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7~34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40 X 100 = 4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40 X 150 = 6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36 X 60 = 21.6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30 X 80 = 24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36 X 60 = 21.6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

A 랭크
누적
AP :66 hp :7 will :3 CP :8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14 hp :1 will :1 CP :20

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5% 대미지
6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9~37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35 X 120 = 42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30 X 180 = 54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32 X 70 = 22.4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26 X 100 = 2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32 X 70 = 22.4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

9 랭크
누적
AP :82 hp :9 will :3 dex :1 CP :10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6 hp :2 will :0 CP :20

사용시 반경 4.5m 안의 적에게 30% 대미지
63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1~40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25 X 150 = 37.5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20 X 230 = 4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26 X 90 = 23.4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21 X 125 = 26.25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26 X 90 = 23.4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

8 랭크
누적
AP :99 hp :10 will :4 dex :2 CP :12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7 hp :1 will :1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4.5m 안의 적에게 30% 대미지
66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4~42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20 X 180 = 36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15 X 270 = 40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22 X 110 = 24.2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8 X 150 = 2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22 X 110 = 24.2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

7 랭크
누적
AP :117 hp :11 will :4 dex :3 CP :14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8 hp :1 will :0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4.5m 안의 적에게 35% 대미지
69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6~45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14 X 210 = 29.4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12 X 320 = 38.4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20 X 130 = 2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6 X 175 = 28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20 X 130 = 2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24 X 25 = 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24 X 25 = 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6 랭크
누적
AP :137 hp :12 will :5 dex :4 CP :16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20 hp :1 will :1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4.5m 안의 적에게 40% 대미지
72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8~47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11 X 240 = 26.4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10 X 370 = 3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8 X 150 = 2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4 X 200 = 28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8 X 150 = 2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20 X 40 = 8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20 X 40 = 8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5 랭크
누적
AP :161 hp :14 will :5 dex :5 CP :24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24 hp :2 will :0 dex :1 CP :80

사용시 반경 5m 안의 적에게 40% 대미지
75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0~50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09 X 270 = 24.3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9 X 410 = 36.9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6 X 160 = 25.6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3 X 225 = 29.25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6 X 160 = 25.6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15 X 50 = 7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15 X 50 = 7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4 랭크
누적
AP :189 hp :15 will :6 dex :6 CP :26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28 hp :1 will :1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5m 안의 적에게 45% 대미지
78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2~52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08 X 300 = 2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8 X 460 = 36.8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5 X 180 = 2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2 X 250 = 3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5 X 180 = 27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15 X 60 = 9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15 X 60 = 9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3 랭크
누적
AP :219 hp :17 will :6 dex :7 CP :28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30 hp :2 will :0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5.5m 안의 적에게 45% 대미지
81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4~54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07 X 330 = 23.1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7 X 500 = 35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3 X 200 = 2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1 X 275 = 30.25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3 X 200 = 26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15 X 65 = 9.75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15 X 65 = 9.75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2 랭크
누적
AP :251 hp :18 will :8 dex :8 CP :30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32 hp :1 will :2 dex :1 CP :20

사용시 반경 5.5m 안의 적에게 50% 대미지
84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6~56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%

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.
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,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.
0.06 X 360 = 21.6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6 X 550 = 33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2 X 210 = 25.2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10 X 300 = 30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2 X 210 = 25.2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15 X 70 = 10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15 X 70 = 10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


1 랭크
누적
AP :286 hp :20 will :10 dex :9 CP :33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35 hp :2 will :2 dex :1 CP :30

사용시 반경 6m 안의 적에게 60% 대미지
9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40~60
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
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3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05 X 400 = 2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5 X 610 = 30.5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0 X 240 = 24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: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.
0.09 X 330 = 29.7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: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.
0.10 X 240 = 24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: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.
0.15 X 80 = 12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: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.
0.15 X 80 = 12.00
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: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