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대미지 60%
사정거리 6.5m
경직시간 0.5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10.00 X 1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

F 랭크
누적
AP :1 CP :10
대미지 75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3.00 X 50 = 15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

E 랭크
누적
AP :3 CP :2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2 CP :10

대미지 80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1.50 X 100 = 15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

D 랭크
누적
AP :6 CP :3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CP :10

대미지 85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1.00 X 100 = 10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5.00 X 10 = 5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C 랭크
누적
AP :10 CP :4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4 CP :10

대미지 90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80 X 150 = 12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1.50 X 2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

B 랭크
누적
AP :15 CP :5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5 CP :10

대미지 95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60 X 150 = 9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1.00 X 3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3.00 X 1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A 랭크
누적
AP :21 CP :6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6 CP :10

대미지 100%
사정거리 7m
경직시간 1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8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40 X 200 = 8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80 X 40 = 32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2.00 X 20 = 4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9 랭크
누적
AP :28 dex :1 CP :7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7 CP :10

대미지 110%
사정거리 7.5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7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30 X 300 = 9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60 X 5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1.00 X 3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8 랭크
누적
AP :36 dex :2 CP :8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8 dex :1 CP :10

대미지 120%
사정거리 7.5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7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20 X 400 = 8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50 X 70 = 35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70 X 50 = 35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7 랭크
누적
AP :45 dex :3 CP :9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9 dex :1 CP :10

대미지 130%
사정거리 7.5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7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15 X 500 = 75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40 X 100 = 4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50 X 70 = 35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6 랭크
누적
AP :55 dex :4 CP :10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0 dex :1 CP :10

대미지 140%
사정거리 7.5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7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12 X 700 = 8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25 X 140 = 35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30 X 10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5 랭크
누적
AP :67 dex :6 CP :11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2 dex :2 CP :10

대미지 150%
사정거리 8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6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08 X 1000 = 8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17 X 200 = 34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24 X 150 = 36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4 랭크
누적
AP :81 dex :8 CP :13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14 dex :2 CP :20

대미지 160%
사정거리 8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6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07 X 1200 = 84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12 X 300 = 36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5 X 200 = 3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3 랭크
누적
AP :97 dex :10 CP :15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16 dex :2 CP :20

대미지 170%
사정거리 8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6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05 X 1500 = 75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8 X 500 = 4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2 X 300 = 36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2 랭크
누적
AP :115 dex :12 CP :17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18 dex :2 CP :20

대미지 180%
사정거리 8m
경직시간 2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6초

마리오네트를 조종해 적을 재빠르게 몸통으로 밀어낸다.
밀려난 후에도 충격의 여파로 잠깐 행동을 멈추게 되는데, 마치 우연한 충돌사고를 겪었을 때 피해자의 행동과 같다 하여 사람들은 이를 우연한 충돌이라 부르기 시작했다.
0.04 X 1700 = 68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6 X 700 = 42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10 X 400 = 4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


1 랭크
누적
AP :135 dex :15 CP :20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0 dex :3 CP :30

대미지 200%
사정거리 8.5m
경직시간 3초
영혼력 3%
재사용 대기 시간 5초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03 X 2000 = 60.00
스킬을 성공시킨다.
0.05 X 1000 = 50.00
1막: 우연한 충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함
0.08 X 500 = 40.00
1막: 우연한 충돌의 크리티컬 히트 성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