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누적
CP :120
아이스 대미지 50~10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40.00 X 3 = 120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40.00 X 2 = 80.0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F 랭크
누적
AP :8 int :2 CP :140
아이스 대미지 100~11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16.00 X 13 = 208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6.00 X 7 = 112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24.00 X 2 = 48.0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E 랭크
누적
AP :18 int :4 CP :16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10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05~12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8.00 X 13 = 104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6.00 X 4 = 64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16.00 X 2 = 32.0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D 랭크
누적
AP :30 int :6 CP :18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12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10~13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8.00 X 13 = 104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6.00 X 7 = 112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12.00 X 2 = 24.0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C 랭크
누적
AP :44 int :8 CP :20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14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15~14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6.40 X 13 = 83.2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6.00 X 7 = 112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9.60 X 3 = 28.8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B 랭크
누적
AP :60 int :10 CP :22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16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20~15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4.80 X 19 = 91.2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6.00 X 3 = 48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8.00 X 2 = 16.0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A 랭크
누적
AP :78 int :12 CP :24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18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25~160
3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4.00 X 25 = 100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2.00 X 4 = 48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6.40 X 3 = 19.20
3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9 랭크
누적
AP :98 mp :2 int :14 dex :2 CP :26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20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40~180
4단계까지 차징 가능
차징 시간 감소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3.20 X 32 = 102.4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2.00 X 4 = 48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8.00 X 2 = 16.00
4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8 랭크
누적
AP :123 mp :4 int :16 dex :4 CP :28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25 mp :2 int :2 dex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45~190
4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2.40 X 38 = 91.2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2.00 X 4 = 48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6.40 X 3 = 19.20
4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7 랭크
누적
AP :153 mp :6 int :18 dex :6 CP :30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30 mp :2 int :2 dex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50~200
4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1.92 X 50 = 96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2.00 X 4 = 48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4.00 X 4 = 16.00
4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

6 랭크
누적
AP :188 mp :8 int :20 dex :8 CP :33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35 mp :2 int :2 dex :2 CP :30

아이스 대미지 155~210
4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1.60 X 63 = 100.8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8.00 X 4 = 32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2.00 X 5 = 10.00
4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8.00 X 4 = 32.0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


5 랭크
누적
AP :228 mp :11 int :22 dex :10 CP :36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40 mp :3 int :2 dex :2 CP :30

아이스 대미지 170~230
5단계까지 차징 가능
차징 시간 감소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1.60 X 63 = 100.8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4.80 X 4 = 19.2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6.40 X 3 = 19.20
5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6.40 X 4 = 25.6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


4 랭크
누적
AP :273 mp :14 int :24 dex :12 CP :40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45 mp :3 int :2 dex :2 CP :40

아이스 대미지 175~240
5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1.28 X 63 = 80.64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4.00 X 4 = 16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4.00 X 4 = 16.00
5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4.80 X 4 = 19.2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


3 랭크
누적
AP :323 mp :17 int :26 dex :14 CP :45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50 mp :3 int :2 dex :2 CP :50

아이스 대미지 180~250
5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0.80 X 63 = 50.4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4.00 X 13 = 52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2.00 X 5 = 10.00
5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3.20 X 7 = 22.4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


2 랭크
누적
AP :378 mp :20 int :28 dex :16 CP :50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55 mp :3 int :2 dex :2 CP :50

아이스 대미지 185~260
5단계까지 차징 가능

얼음을 모아 주변의 적을 공격해보자.
0.64 X 63 = 40.32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2.00 X 13 = 26.0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1.20 X 13 = 15.60
5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2.40 X 13 = 31.2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


1 랭크
누적
AP :438 mp :23 int :33 dex :19 CP :55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60 mp :3 int :5 dex :3 CP :50

아이스 대미지 200~300
5단계까지 차징 가능
차징 시간 감소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40 X 125 = 50.00
헤일스톰으로 적을 공격한다.
1.20 X 19 = 22.80
헤일스톰으로 적에게 승리
0.80 X 13 = 10.40
5차지 이상의 얼음으로 공격을 시도해본다.
1.60 X 13 = 20.80
헤일스톰을 제한 시간까지 유지해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