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00%
2타격 대미지 120%
3타격 대미지 140%
4타격 대미지 160%
5타격 대미지 18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, 적 경직 시간 3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100.00 X 1 = 100.00
퀘스트를 수행한다


F 랭크
누적
AP :1 CP :5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00%
2타격 대미지 120%
3타격 대미지 140%
4타격 대미지 160%
5타격 대미지 18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, 적 경직 시간 3.1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
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강해지는 스킬이다.
2.00 X 5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

E 랭크
누적
AP :3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2 CP :5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10%
2타격 대미지 130%
3타격 대미지 150%
4타격 대미지 170%
5타격 대미지 19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0.5초, 적 경직 시간 3.2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
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강해지는 스킬이다.
1.00 X 10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

D 랭크
누적
AP :6 CP :3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20%
2타격 대미지 140%
3타격 대미지 160%
4타격 대미지 180%
5타격 대미지 20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1초, 적 경직 시간 3.3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0.20 X 50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4.50 X 10 = 4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0 CP :5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4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30%
2타격 대미지 150%
3타격 대미지 170%
4타격 대미지 190%
5타격 대미지 21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1.5초, 적 경직 시간 3.4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0.10 X 1000 = 100.00
스킬을 사용한다
3.00 X 15 = 4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

B 랭크
누적
AP :15 CP :7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5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40%
2타격 대미지 160%
3타격 대미지 180%
4타격 대미지 200%
5타격 대미지 22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2초, 적 경직 시간 3.5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0.05 X 1500 = 75.00
스킬을 사용한다
3.50 X 20 = 7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

A 랭크
누적
AP :21 CP :9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6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150%
2타격 대미지 170%
3타격 대미지 190%
4타격 대미지 210%
5타격 대미지 23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2.5초, 적 경직 시간 3.6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0.04 X 2000 = 80.00
스킬을 사용한다
3.00 X 25 = 7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

9 랭크
누적
AP :31 str :1 CP :11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0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200%
2타격 대미지 220%
3타격 대미지 240%
4타격 대미지 260%
5타격 대미지 28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3초, 적 경직 시간 3.7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2 X 2500 = 50.00
스킬을 사용한다
2.50 X 30 = 7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3.00 X 5 = 15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

8 랭크
누적
AP :43 str :2 CP :13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2 str :1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210%
2타격 대미지 230%
3타격 대미지 250%
4타격 대미지 270%
5타격 대미지 29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3.5초, 적 경직 시간 3.8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3000 = 30.00
스킬을 사용한다
2.00 X 35 = 7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2.50 X 10 = 25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

7 랭크
누적
AP :57 str :3 CP :15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4 str :1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220%
2타격 대미지 240%
3타격 대미지 260%
4타격 대미지 280%
5타격 대미지 30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4초, 적 경직 시간 3.9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3500 = 35.00
스킬을 사용한다
1.50 X 40 = 6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2.00 X 20 = 4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

6 랭크
누적
AP :73 str :4 CP :17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6 str :1 CP :2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230%
2타격 대미지 250%
3타격 대미지 270%
4타격 대미지 290%
5타격 대미지 31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4.5초, 적 경직 시간 4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4000 = 40.00
스킬을 사용한다
1.00 X 50 = 5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1.50 X 40 = 6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

5 랭크
누적
AP :105 str :5 CP :20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32 str :1 CP :3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300%
2타격 대미지 320%
3타격 대미지 340%
4타격 대미지 360%
5타격 대미지 38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5초, 적 경직 시간 4.1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4500 = 45.00
스킬을 사용한다
0.50 X 100 = 5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1.00 X 60 = 6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

4 랭크
누적
AP :138 str :6 CP :23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33 str :1 CP :3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320%
2타격 대미지 340%
3타격 대미지 360%
4타격 대미지 380%
5타격 대미지 40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5.5초, 적 경직 시간 4.2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5000 = 5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40 X 112 = 44.8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0.80 X 80 = 64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1.00 X 5 = 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


3 랭크
누적
AP :173 str :7 CP :26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35 str :1 CP :3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340%
2타격 대미지 360%
3타격 대미지 380%
4타격 대미지 400%
5타격 대미지 42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6초, 적 경직 시간 4.3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5500 = 55.00
스킬을 사용한다
0.30 X 125 = 37.5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0.60 X 100 = 6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0.80 X 10 = 8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


2 랭크
누적
AP :210 str :8 CP :29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37 str :1 CP :3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360%
2타격 대미지 380%
3타격 대미지 400%
4타격 대미지 420%
5타격 대미지 44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6.5초, 적 경직 시간 4.4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
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
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
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
0.01 X 6000 = 6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20 X 150 = 3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0.40 X 150 = 6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0.60 X 25 = 15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


1 랭크
누적
AP :250 str :9 CP :32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40 str :1 CP :30
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
1타격 대미지 380%
2타격 대미지 400%
3타격 대미지 420%
4타격 대미지 440%
5타격 대미지 460%
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
배쉬 상태 유지시간 27초, 적 경직 시간 4.5초
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0.01 X 6500 = 65.00
스킬을 사용한다
0.10 X 200 = 2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
0.20 X 200 = 40.00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
0.40 X 50 = 20.00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