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누적
CP :10
대미지 80%
재사용 대기시간 16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80.00 X 2 = 160.00
스킬을 사용한다
100.00 X 1 = 100.00
[슈터 예비 훈련: 이동 기술] 수료


F 랭크
누적
AP :3 sp :1 CP :20
대미지 85%
재사용 대기시간 16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36.00 X 3 = 108.00
스킬을 사용한다
64.00 X 2 = 128.00
적을 공격을 한다


E 랭크
누적
AP :6 hp :1 sp :2 CP :4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3 sp :1 CP :20

대미지 90%
재사용 대기시간 16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24.00 X 4 = 96.00
스킬을 사용한다
32.00 X 3 = 96.00
적을 공격을 한다


D 랭크
누적
AP :12 hp :2 sp :3 CP :6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6 hp :1 sp :1 CP :20

대미지 95%
재사용 대기시간 15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9.60 X 5 = 48.00
스킬을 사용한다
20.00 X 4 = 80.00
적을 공격을 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8 hp :3 sp :4 CP :8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6 hp :1 sp :1 CP :20

대미지 100%
재사용 대기시간 15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10.40 X 9 = 93.60
스킬을 사용한다
14.40 X 6 = 86.40
적을 공격을 한다


B 랭크
누적
AP :26 hp :4 sp :5 str :1 CP :12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8 hp :1 sp :1 CP :40

대미지 105%
재사용 대기시간 1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4.80 X 13 = 62.40
스킬을 사용한다
6.40 X 8 = 51.20
적을 공격을 한다
20.00 X 3 = 60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A 랭크
누적
AP :34 hp :6 mp :1 sp :6 str :1 CP :14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8 hp :2 sp :1 str :0 CP :20

대미지 110%
재사용 대기시간 1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3.20 X 19 = 60.80
스킬을 사용한다
5.20 X 10 = 52.00
적을 공격을 한다
12.00 X 5 = 60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9 랭크
누적
AP :44 hp :8 mp :2 sp :7 str :2 CP :16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0 hp :2 mp :1 sp :1 str :1 CP :20

대미지 120%
재사용 대기시간 14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2.00 X 32 = 64.00
스킬을 사용한다
2.80 X 15 = 42.00
적을 공격을 한다
8.00 X 8 = 64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8 랭크
누적
AP :54 hp :10 mp :3 sp :8 str :2 CP :18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0 hp :2 mp :1 sp :1 str :0 CP :20

대미지 130%
재사용 대기시간 14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1.60 X 38 = 60.80
스킬을 사용한다
2.40 X 19 = 45.60
적을 공격을 한다
7.20 X 9 = 64.8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7 랭크
누적
AP :67 hp :12 mp :4 sp :9 str :3 CP :20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13 hp :2 mp :1 sp :1 str :1 CP :20

대미지 140%
재사용 대기시간 13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1.44 X 44 = 63.36
스킬을 사용한다
2.40 X 23 = 55.20
적을 공격을 한다
6.80 X 9 = 61.2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6 랭크
누적
AP :81 hp :14 mp :5 sp :10 str :3 CP :22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14 hp :2 mp :1 sp :1 str :0 CP :20

대미지 150%
재사용 대기시간 13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1.20 X 50 = 60.00
스킬을 사용한다
2.00 X 28 = 56.00
적을 공격을 한다
6.40 X 10 = 64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5 랭크
누적
AP :100 hp :17 mp :6 sp :11 str :4 CP :23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9 hp :3 mp :1 sp :1 str :1 CP :10

대미지 160%
재사용 대기시간 12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1.12 X 57 = 63.84
스킬을 사용한다
1.60 X 33 = 52.80
적을 공격을 한다
6.00 X 9 = 54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4 랭크
누적
AP :122 hp :20 mp :7 sp :13 str :4 CP :24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22 hp :3 mp :1 sp :2 str :0 CP :10

대미지 170%
재사용 대기시간 12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0.96 X 63 = 60.48
스킬을 사용한다
1.44 X 38 = 54.72
적을 공격을 한다
5.20 X 10 = 52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3 랭크
누적
AP :145 hp :24 mp :8 sp :15 str :5 int :1 CP :25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23 hp :4 mp :1 sp :2 str :1 CP :10

대미지 180%
재사용 대기시간 11.5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0.80 X 69 = 55.20
스킬을 사용한다
1.20 X 44 = 52.80
적을 공격을 한다
4.80 X 12 = 57.6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2 랭크
누적
AP :169 hp :28 mp :9 sp :17 str :5 int :2 CP :26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4 hp :4 mp :1 sp :2 str :0 int :1 CP :10

대미지 190%
재사용 대기시간 11초

스킬을 사용해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보자.
우호적인 대상에게도 사용가능하다.
0.80 X 75 = 6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80 X 50 = 40.00
적을 공격을 한다
4.00 X 13 = 52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


1 랭크
누적
AP :195 hp :34 mp :10 sp :20 str :6 int :2 luck :1 CP :28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6 hp :6 mp :1 sp :3 str :1 int :0 CP :20

대미지 200%
재사용 대기시간 10초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 더 이상의 레벨은 없다.
0.80 X 75 = 60.00
스킬을 사용한다
0.80 X 50 = 40.00
적을 공격을 한다
4.00 X 13 = 52.00
공격이 크리티컬로 발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