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원거리 공격 연습
100.00 X 1 = 100.00
원거리 공격으로 적을 공격한다


F 랭크
누적
dex :1
원거리 공격에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
조준속도 100%

동물이나 약한 몬스터를 상대로 수련을 해보자. 강한 적을 쓰러뜨려도 아직은 소득이 없으니 큰 욕심을 부렸다가 위험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. 승리에 집착하지 말라. 패배도 수련의 일부
40.00 X 2 = 8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80.00 X 1 = 80.00
적을 다운시킨다
100.00 X 1 = 10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E 랭크
누적
AP :3 dex :2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dex :1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점 추가
조준속도 105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20.00 X 3 = 6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40.00 X 2 = 80.00
적을 다운시킨다
80.00 X 1 = 8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D 랭크
누적
AP :9 dex :3 CP :2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6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점 추가
조준속도 11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10.00 X 5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20.00 X 3 = 60.00
적을 다운시킨다
40.00 X 2 = 8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8 dex :4 CP :4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9 dex :1 CP :2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3점 추가
조준속도 115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8.00 X 7 = 56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6.00 X 4 = 64.00
적을 다운시킨다
32.00 X 2 = 64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B 랭크
누적
AP :30 dex :5 CP :8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12 dex :1 CP :4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4점 추가
조준속도 12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5.20 X 10 = 52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0.00 X 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20.00 X 3 = 6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A 랭크
누적
AP :45 dex :6 CP :12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15 dex :1 CP :4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5점 추가
조준속도 125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4.00 X 13 = 52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8.00 X 7 = 56.00
적을 다운시킨다
16.00 X 4 = 64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9 랭크
누적
AP :63 dex :8 CP :16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18 dex :2 CP :4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6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점 추가
조준속도 135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2.00 X 25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4.00 X 13 = 52.00
적을 다운시킨다
8.00 X 7 = 56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8 랭크
누적
AP :82 dex :10 CP :20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19 dex :2 CP :4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7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2점 추가
조준속도 14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1.36 X 38 = 51.68
적에게 공격을 한다
2.72 X 19 = 51.68
적을 다운시킨다
5.60 X 10 = 56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7 랭크
누적
AP :102 dex :12 CP :24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20 dex :2 CP :4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8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3점 추가
조준속도 145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1.00 X 50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2.00 X 2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4.00 X 13 = 52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6 랭크
누적
AP :123 str :1 dex :13 CP :25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21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9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4점 추가
조준속도 15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0.80 X 63 = 50.4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.60 X 32 = 51.20
적을 다운시킨다
3.20 X 16 = 51.2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5 랭크
누적
AP :145 str :2 dex :14 CP :26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22 str :1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5점 추가
조준속도 16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0.72 X 75 = 54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.36 X 38 = 51.68
적을 다운시킨다
2.80 X 19 = 53.2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4 랭크
누적
AP :168 str :3 dex :15 CP :27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23 str :1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1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6점 추가
조준속도 17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0.56 X 100 = 56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.04 X 50 = 52.0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3 랭크
누적
AP :192 str :4 dex :16 CP :28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24 str :1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7점 추가
조준속도 18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0.40 X 125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1.60 X 32 = 51.2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2 랭크
누적
AP :217 str :5 dex :17 CP :29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25 str :1 dex :1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3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8점 추가
조준속도 190%

지금부터는 상대를 볼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다.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를 공격하자. 적의 전투력은 이름의 색으로 구분할 수 있다.
0.28 X 188 = 52.64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56 X 94 = 52.64
적을 다운시킨다
1.20 X 47 = 56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1 랭크
누적
AP :247 str :10 dex :22 CP :30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30 str :5 dex :5 CP :1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5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
조준속도 20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20 X 250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40 X 12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0.80 X 63 = 50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1단
누적
AP :254 str :10 dex :22 CP :300

현재 랭크 (1 -> 1단 랭크)
AP :7 str :0 dex :0 CP :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5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
조준속도 20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당신에게 부여된 1단의 자격은 레인지 컴뱃 마스터리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20 X 250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40 X 12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0.80 X 63 = 50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2단
누적
AP :264 str :10 dex :22 CP :300

현재 랭크 (1단 -> 2단 랭크)
AP :10 str :0 dex :0 CP :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5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
조준속도 20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당신에게 부여된 2단의 자격은 레인지 컴뱃 마스터리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20 X 250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40 X 12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0.80 X 63 = 50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3단
누적
AP :279 str :10 dex :22 CP :300

현재 랭크 (2단 -> 3단 랭크)
AP :15 str :0 dex :0 CP :0

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5점 추가
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
조준속도 200%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당신에게 부여된 3단의 자격은 레인지 컴뱃 마스터리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20 X 250 = 5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0.40 X 125 = 50.00
적을 다운시킨다
0.80 X 63 = 50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