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아이스볼트 연습(연습 대미지: 4~10)
100.00 X 1 = 100.00
사람이나 책으로부터 더 나은 방법을 습득


F 랭크
누적
AP :3 int :1
아이스 대미지 10~20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40.00 X 2 = 8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40.00 X 2 = 80.00
적을 다운시킨다
40.00 X 1 = 4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E 랭크
누적
AP :6 int :3 CP :1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3 int :2

아이스 대미지 11~21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24.00 X 3 = 72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24.00 X 3 = 72.00
적을 다운시킨다
40.00 X 1 = 4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D 랭크
누적
AP :9 int :5 CP :2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3 int :2 CP :10

아이스 대미지 13~23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16.00 X 4 = 64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6.00 X 4 = 64.00
적을 다운시킨다
24.00 X 3 = 72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C 랭크
누적
AP :12 int :7 CP :4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3 int :2 CP :20

아이스 대미지 15~25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12.00 X 5 = 60.00
적에게 공격을 한다
12.00 X 5 = 60.00
적을 다운시킨다
16.00 X 4 = 64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B 랭크
누적
AP :15 int :10 CP :5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3 int :3 CP :10

아이스 대미지 18~27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9.60 X 7 = 67.20
적에게 공격을 한다
9.60 X 7 = 67.20
적을 다운시킨다
16.00 X 4 = 64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A 랭크
누적
AP :18 int :13 CP :6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3 int :3 CP :10

아이스 대미지 21~30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4.80 X 13 = 62.40
적을 다운시킨다
9.60 X 7 = 67.2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9 랭크
누적
AP :26 int :16 CP :7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8 int :3 CP :10

아이스 대미지 24~35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4.80 X 13 = 62.40
적을 다운시킨다
9.60 X 7 = 67.2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8 랭크
누적
AP :34 int :20 CP :8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8 int :4 CP :10

아이스 대미지 28~40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3.20 X 19 = 60.80
적을 다운시킨다
4.80 X 13 = 62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7 랭크
누적
AP :42 int :24 CP :9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8 int :4 CP :10

아이스 대미지 32~45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3.20 X 19 = 60.80
적을 다운시킨다
4.80 X 13 = 62.4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6 랭크
누적
AP :50 int :28 CP :10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8 int :4 CP :10

아이스 대미지 37~48

마법을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한다. 아이스 계열의 마법은 최대 5번까지 미리 주문을 외워둘 수 있음을 기억하자.
2.40 X 25 = 60.00
적을 다운시킨다
3.20 X 19 = 60.8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5 랭크
누적
AP :63 int :32 CP :11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13 int :4 CP :10

아이스 대미지 48~54

아이스볼트를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하자.
5랭크부터는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조금 더 많이 늘어난다.
2.40 X 25 = 60.00
적을 다운시킨다
3.20 X 19 = 60.8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4 랭크
누적
AP :76 int :37 CP :12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13 int :5 CP :10

아이스 대미지 53~59

아이스볼트를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하자.
5랭크부터는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조금 더 많이 늘어난다.
1.60 X 38 = 60.80
적을 다운시킨다
2.40 X 25 = 6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3 랭크
누적
AP :89 int :42 CP :13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13 int :5 CP :10

아이스 대미지 59~65

아이스볼트를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하자.
5랭크부터는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조금 더 많이 늘어난다.
1.60 X 38 = 60.80
적을 다운시킨다
2.40 X 25 = 6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2 랭크
누적
AP :102 int :47 CP :14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13 int :5 CP :10

아이스 대미지 63~72

아이스볼트를 시전하여 얼음의 탄환을 적에게 발사하자.
5랭크부터는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조금 더 많이 늘어난다.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1 랭크
누적
AP :122 int :52 CP :15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20 int :5 CP :10

아이스 대미지 70~80

아이스볼트 최고의 경지에 도달한 당신은 아이스볼트를 차지한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받아도 시전 상태가 완전히 취소되지는 않는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1단
누적
AP :129 int :52 CP :150

현재 랭크 (1 -> 1단 랭크)
AP :7 int :0 CP :0

아이스 대미지 70~80

아이스볼트 최고의 경지에 도달한 당신은 아이스볼트를 차지한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받아도 시전 상태가 완전히 취소되지는 않는다.
당신에게 부여된 1단의 자격은 아이스볼트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2단
누적
AP :139 int :52 CP :150

현재 랭크 (1단 -> 2단 랭크)
AP :10 int :0 CP :0

아이스 대미지 70~80

아이스볼트 최고의 경지에 도달한 당신은 아이스볼트를 차지한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받아도 시전 상태가 완전히 취소되지는 않는다.
당신에게 부여된 2단의 자격은 아이스볼트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


3단
누적
AP :154 int :52 CP :150

현재 랭크 (2단 -> 3단 랭크)
AP :15 int :0 CP :0

아이스 대미지 70~80

아이스볼트 최고의 경지에 도달한 당신은 아이스볼트를 차지한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받아도 시전 상태가 완전히 취소되지는 않는다.
당신에게 부여된 3단의 자격은 아이스볼트에 얼마나 숙달되었는지를 증명해 준다.
0.80 X 63 = 50.40
적을 다운시킨다
2.00 X 25 = 50.00
적과의 전투에 승리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