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
스킬을 연습하는 단계
80.00 X 2 = 16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

F 랭크
누적
AP :4 mp :2 int :2 CP :140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80.00 X 1 = 8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80.00 X 1 = 80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E 랭크
누적
AP :10 mp :4 int :4 CP :160

현재 랭크 (F -> E 랭크)
AP :6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40.00 X 2 = 8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40.00 X 2 = 80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D 랭크
누적
AP :18 mp :6 int :6 CP :180

현재 랭크 (E -> D 랭크)
AP :8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32.00 X 2 = 64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32.00 X 2 = 64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C 랭크
누적
AP :29 mp :8 int :8 CP :200

현재 랭크 (D -> C 랭크)
AP :11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24.00 X 3 = 72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24.00 X 3 = 72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B 랭크
누적
AP :43 mp :10 int :10 CP :220

현재 랭크 (C -> B 랭크)
AP :14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16.00 X 3 = 48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40.00 X 2 = 80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A 랭크
누적
AP :60 mp :12 int :12 CP :240

현재 랭크 (B -> A 랭크)
AP :17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8.00 X 5 = 4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32.00 X 2 = 64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9 랭크
누적
AP :81 mp :14 int :14 CP :260

현재 랭크 (A -> 9 랭크)
AP :21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8.00 X 5 = 4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16.00 X 3 = 48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8 랭크
누적
AP :106 mp :16 int :16 CP :280

현재 랭크 (9 -> 8 랭크)
AP :25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4.00 X 10 = 40.00
스킬을 사용해본다
16.00 X 3 = 48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7 랭크
누적
AP :135 mp :18 int :18 CP :300

현재 랭크 (8 -> 7 랭크)
AP :29 mp :2 int :2 CP :2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2.40 X 13 = 31.20
스킬을 사용해본다
16.00 X 3 = 48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6 랭크
누적
AP :168 mp :20 int :20 CP :330

현재 랭크 (7 -> 6 랭크)
AP :33 mp :2 int :2 CP :3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2.40 X 13 = 31.20
스킬을 사용해본다
16.00 X 3 = 48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6.00 X 3 = 48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5 랭크
누적
AP :206 mp :22 str :1 int :22 CP :360

현재 랭크 (6 -> 5 랭크)
AP :38 mp :2 int :2 CP :3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2.40 X 13 = 31.20
스킬을 사용해본다
12.00 X 3 = 36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2.00 X 3 = 36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16.00 X 2 = 32.00
마나를 최대로 모은 상태에서 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본다.


4 랭크
누적
AP :249 mp :24 str :2 int :24 CP :400

현재 랭크 (5 -> 4 랭크)
AP :43 mp :2 str :1 int :2 CP :4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1.60 X 19 = 30.40
스킬을 사용해본다
12.00 X 3 = 36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2.00 X 3 = 36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16.00 X 2 = 32.00
마나를 최대로 모은 상태에서 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본다.


3 랭크
누적
AP :297 mp :26 str :3 int :26 CP :450

현재 랭크 (4 -> 3 랭크)
AP :48 mp :2 str :1 int :2 CP :5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1.60 X 19 = 30.40
스킬을 사용해본다
12.00 X 3 = 36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12.00 X 3 = 36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8.00 X 3 = 24.00
마나를 최대로 모은 상태에서 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본다.


2 랭크
누적
AP :350 mp :28 str :4 int :28 CP :500

현재 랭크 (3 -> 2 랭크)
AP :53 mp :2 str :1 int :2 CP :50

폭발 대미지 상승

적에게 스킬을 사용해보자. 쓰러지기 직전의 중심을 잃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다. 마법 집중 시간에 비례해 대미지가 증가한다.
1.60 X 19 = 30.40
스킬을 사용해본다
8.00 X 13 = 104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8.00 X 12 = 96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


1 랭크
누적
AP :410 mp :33 str :7 int :33 CP :550

현재 랭크 (2 -> 1 랭크)
AP :60 mp :5 str :3 int :5 CP :50

폭발 대미지 상승

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
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.
0.80 X 38 = 30.40
스킬을 사용해본다
8.00 X 13 = 104.00
적이 넉다운 직전일 때 스킬을 사용해본다.
8.00 X 13 = 104.00
적과의 전투에서 승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