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습 랭크 | 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00% 2타격 대미지 120% 3타격 대미지 140% 4타격 대미지 160% 5타격 대미지 18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, 적 경직 시간 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|
||||||
★ | 100.00 | X | 1 | = | 100.00 | |
퀘스트를 수행한다 |
F 랭크 | ||||||
누적 AP :1 CP :5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00% 2타격 대미지 120% 3타격 대미지 140% 4타격 대미지 160% 5타격 대미지 18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, 적 경직 시간 3.1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 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강해지는 스킬이다. |
||||||
★ | 16.00 | X | 7 | = | 112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
E 랭크 | ||||||
누적 AP :3 CP :10 현재 랭크 (F -> E 랭크) AP :2 CP :5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10% 2타격 대미지 130% 3타격 대미지 150% 4타격 대미지 170% 5타격 대미지 19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.5초, 적 경직 시간 3.2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스킬이 몸에 익을 때까지 사용해보자. 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강해지는 스킬이다. |
||||||
★ | 8.00 | X | 13 | = | 104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
D 랭크 | ||||||
누적 AP :6 CP :30 현재 랭크 (E -> D 랭크) AP :3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20% 2타격 대미지 140% 3타격 대미지 160% 4타격 대미지 180% 5타격 대미지 20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1초, 적 경직 시간 3.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|
||||||
★ | 8.00 | X | 13 | = | 104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36.00 | X | 2 | = | 72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
C 랭크 | ||||||
누적 AP :10 CP :50 현재 랭크 (D -> C 랭크) AP :4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30% 2타격 대미지 150% 3타격 대미지 170% 4타격 대미지 190% 5타격 대미지 21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1.5초, 적 경직 시간 3.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|
||||||
★ | 4.00 | X | 25 | = | 10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24.00 | X | 2 | = | 48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
B 랭크 | ||||||
누적 AP :15 CP :70 현재 랭크 (C -> B 랭크) AP :5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40% 2타격 대미지 160% 3타격 대미지 180% 4타격 대미지 200% 5타격 대미지 22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2초, 적 경직 시간 3.5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|
||||||
★ | 2.00 | X | 38 | = | 76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28.00 | X | 3 | = | 84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
A 랭크 | ||||||
누적 AP :21 CP :90 현재 랭크 (B -> A 랭크) AP :6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150% 2타격 대미지 170% 3타격 대미지 190% 4타격 대미지 210% 5타격 대미지 23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2.5초, 적 경직 시간 3.6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|
||||||
★ | 1.60 | X | 50 | = | 8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24.00 | X | 4 | = | 96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
9 랭크 | ||||||
누적 AP :31 str :1 CP :110 현재 랭크 (A -> 9 랭크) AP :10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200% 2타격 대미지 220% 3타격 대미지 240% 4타격 대미지 260% 5타격 대미지 28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3초, 적 경직 시간 3.7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80 | X | 63 | = | 50.4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20.00 | X | 4 | = | 80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24.00 | X | 1 | = | 24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
8 랭크 | ||||||
누적 AP :43 str :2 CP :130 현재 랭크 (9 -> 8 랭크) AP :12 str :1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210% 2타격 대미지 230% 3타격 대미지 250% 4타격 대미지 270% 5타격 대미지 29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3.5초, 적 경직 시간 3.8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75 | = | 3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16.00 | X | 5 | = | 80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20.00 | X | 2 | = | 40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
7 랭크 | ||||||
누적 AP :57 str :3 CP :150 현재 랭크 (8 -> 7 랭크) AP :14 str :1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220% 2타격 대미지 240% 3타격 대미지 260% 4타격 대미지 280% 5타격 대미지 30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4초, 적 경직 시간 3.9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88 | = | 35.2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12.00 | X | 5 | = | 60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16.00 | X | 3 | = | 48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
6 랭크 | ||||||
누적 AP :73 str :4 CP :170 현재 랭크 (7 -> 6 랭크) AP :16 str :1 CP :2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230% 2타격 대미지 250% 3타격 대미지 270% 4타격 대미지 290% 5타격 대미지 31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4.5초, 적 경직 시간 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100 | = | 4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8.00 | X | 7 | = | 56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12.00 | X | 5 | = | 60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
5 랭크 | ||||||
누적 AP :105 str :5 CP :200 현재 랭크 (6 -> 5 랭크) AP :32 str :1 CP :3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300% 2타격 대미지 320% 3타격 대미지 340% 4타격 대미지 360% 5타격 대미지 38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5초, 적 경직 시간 4.1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113 | = | 45.2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4.00 | X | 13 | = | 52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8.00 | X | 8 | = | 64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
4 랭크 | ||||||
누적 AP :138 str :6 CP :230 현재 랭크 (5 -> 4 랭크) AP :33 str :1 CP :3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320% 2타격 대미지 340% 3타격 대미지 360% 4타격 대미지 380% 5타격 대미지 40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5.5초, 적 경직 시간 4.2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125 | = | 5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3.20 | X | 14 | = | 44.8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6.40 | X | 10 | = | 64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 ||||||
★ | 8.00 | X | 1 | = | 8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|
3 랭크 | ||||||
누적 AP :173 str :7 CP :260 현재 랭크 (4 -> 3 랭크) AP :35 str :1 CP :3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340% 2타격 대미지 360% 3타격 대미지 380% 4타격 대미지 400% 5타격 대미지 42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6초, 적 경직 시간 4.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138 | = | 55.2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2.40 | X | 16 | = | 38.4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4.80 | X | 13 | = | 62.4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 ||||||
★ | 6.40 | X | 2 | = | 12.8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|
2 랭크 | ||||||
누적 AP :210 str :8 CP :290 현재 랭크 (3 -> 2 랭크) AP :37 str :1 CP :3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360% 2타격 대미지 380% 3타격 대미지 400% 4타격 대미지 420% 5타격 대미지 44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6.5초, 적 경직 시간 4.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스킬의 진정한 위력을 발휘해보자. 스매시보다는 다소 위력이 떨어지지만, 보다 빠른 속도와 위력으로 안정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. 스킬을 몸에 익혀 적을 처치해 보자. |
||||||
★ | 0.40 | X | 150 | = | 60.0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1.60 | X | 19 | = | 30.4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3.20 | X | 19 | = | 60.8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 ||||||
★ | 4.80 | X | 4 | = | 19.2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|
1 랭크 | ||||||
누적 AP :250 str :9 CP :320 현재 랭크 (2 -> 1 랭크) AP :40 str :1 CP :30 |
||||||
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, 1타격 대미지 380% 2타격 대미지 400% 3타격 대미지 420% 4타격 대미지 440% 5타격 대미지 460%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7초, 적 경직 시간 4.5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. |
||||||
★ | 0.40 | X | 163 | = | 65.20 | |
스킬을 사용한다 | ||||||
★ | 0.80 | X | 25 | = | 20.0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| ||||||
★ | 1.60 | X | 25 | = | 40.00 | |
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| ||||||
★ | 3.20 | X | 7 | = | 22.40 | |
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|